본문 바로가기

DDANI의 하루/경험하기

넷플릭스 추천 < 스위트홈 >

728x90


요즘 핫한 넷플릭스 웹드라마

스위트홈


제목과는 다르게 내용 자체는 매우 폭력적인 공포물이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 이다.


드라마는 2020.12.18일 넷플릭스에서 오픈되었고
지금 입소문타서인지 매우 핫한 드라마이다.
시즌 1 10화까지 다 나온 상황이다 정주행하기 좋다!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이고,
웹툰도 인기가 좋았을까?! 잘 모르겠다🤭
인기가 좋았으니까 웹드라마로 제작되지 않았을까 싶다.

사실 넷플릭스에서 이 웹드라마를 처음 봤을때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등장인물도 유명하지 않은 배우들이었고,
내용 자체가 너무 어두울 것 같아서 선뜻 보고싶지는 않았다.

그러다 주변 친구들 하나하나씩 보기시작하면서 재미있다고 추천을 해주길래 정주행 시작했다.

등장인물이다.
처음엔 기대하지 않았던 등장인물들이었지만 웹드라마 보기 시작한 후로 시선이 변했다.
다들 정말 실감나는 연기에 각자 역할에 이랗게 잘 어울릴수가...!

특히 남자 배우들은 그래도 이름은 어느정도 알아도 여자 배우들은 이시영님을 제외하곤 처음보는 배우분들이었다
하지만 이분들이 누군지도 모를뻔한 배우들이었지만 드라마 내용 자체를 잘 이끌어가고 연기를 잘하셔..!


스포를 하지 않으려고 쓰다보니 힘들다 😁

드라마에 대한 나의 감상평을 말하자면

사람이 위기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이라던지, 행동들이 적나라하게 표현되어 재미있었다.

좀비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봤으면 좋겠다.

하지만 잔인하고 징그러운 걸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보기 힘들수도 있다.😁


마지막에 시즌2가 나올듯한 마무리였는데 나오겠지?!
아기 키우느라 못볼까봐 걱정..🤔
시즌 2 기다리고 있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