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DANI의 하루/경험하기

드라마 '스카이캐슬' 정주행하기

728x90

 

 

스카이캐슬


드디어 봤다 😁
한창 유행할 땐 드라마 자체를 잘 보지않았던지라
크게 보고싶다는 생각 없었지만,

요즘 보고있는 성인판 스카이캐슬 '펜트하우스'를 보다보니 스카이캐슬도 보고싶더라🤭

스카이캐슬하면 가장 생각나는 건 we all lie~ 하는 OST 가 아닌가 싶다.
얼마전 싱어게인 프로그램에 이 가수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것은 꼭 한번 보라는 하늘의 계시?!

이제 드라마 이야기를 시작하자면,
스카이 캐슬은 드라마 방영 중 최고 시청률 23.8% 까지 나왔던 인기 드라마이다.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 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 이다.


연기야 뭐, 등장인물들만 봐도 의심할 건 없을 듯 하다.
아이들 배우분들은 낯익지 않지만, 어른들 역 하시는 분들은 모두 연기라면 실망시키지 않으시는 분들이니 믿고 볼 수 있다.
그러고 보니 차기준 역으로 나오는 배우 분!
요즘 내가 즐겨보는 경이로운 소문 주인공 이네! 역시!



일단 드라마 보고 난 후의 내 간략한 감상평을 쓰자면,

우리 나라의 교육 현실을 꼬집어 적나라하게 알려주고 드라마는 조금 더 과하게 표현되었겠지만 성적위주의 입시에서 부모들이 자식들을 위해서 어디까지 할 수 있는건가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실제로 어디선가는 진짜 몇억짜리 과외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자신의 과거로 다른 고위층 똑똑한 아이들까지 망치려드는 우리 김주영 쓰앵님의 연기는 정말 멋있으십니다.🤭

20부작의 긴 드라마를 3일에 걸쳐서 몰아 다 보고나니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다. 나도 나중에 우리 애기 교육에 환장하려나 싶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키우고 싶은데..

쨋든 요즘 시국에 집콕하면서 심심하신 분들!
스카이캐슬 정주행 추천합니당😁

이제 뭐보지?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 추천받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