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DANI의 하루/경험하기

키토빵 저탄수베이커리 ' 봉봉제과점 '

728x90


나는 임신 당뇨를 진단받은 산모이다😭
우리 아기 딴이를 위해 저탄수화물, 저당식이 를 하니,
제일 생각나는 것이 바로 빵.....!
원래도 빵이나 쿠키 같은걸 참 좋아했는데
못 먹게 되니 더 생각나더라😢

호밀빵만 먹기엔.. 난 별로 맛이 없었다.
그래서 알아보니 다이어트, 당뇨 환자를 위한
탄수화물, 설탕을 쓰지 않는 키토식 빵이 있더라!
바로 저탄수 베이커리 ' 봉봉 제과점

 

 

 

4년 차 키 토인이자 당뇨 환우의 딸이 직접 만드는 100% 수제 저탄수 베이커리라고 한다😃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로!
그래서 좀 더 믿고 살 수 있었던 것 같다!
혹시나 잘못 먹어서 당 오를 걱정을 크게 안 해도 될 것 같았다.ㅎㅎ

처음부터 너무 많이 시키면
혹시나 입에 안 맞을까 걱정이 돼서
한동안 먹지 못했던 정말 먹고 싶던 것들 위주로 소량씩 시켜보았다.

 

 

하나하나씩 포장되어 오고,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포장도 꼼꼼하고 위생적으로 배송 왔다!
배송 온 것 등 보면 거의다 초코맛이다..♡
(초코와 빵이 너무 먹고 싶었기 때문이다😭)

티라미슈, 초코 마들렌, 초코 브라우니, 우유 크림 롤, 크림치즈 머핀 까지!
두근두근 맛이 너무 궁금하다. 초코맛은 잘 날까?!?!?!
빵은 어떨까....!!!

 

 


배송과 함께 보관방법도 함께 보내주셨다!
여러 개를 주문하지만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기에 보관이 중요한데 함께 보내주셔서 좋았다!

냉동 보관하면 저렇게 오래도 보관 가능하다고 하니
하나씩 먹어보고 맛있으면 왕창 사놔야겠다♡

오늘은 일단 마들렌 2개만 먼저 먹어보았다!

2개 한 세트로 되어있고 일반 마들렌 크기랑 비슷하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먹어본 소감💕
밀가루가 아니다 보니 아몬드가루 특유의 아삭이는(?) 식감이 있었지만 일반 밀가루 빵처럼 부드러웠다!
그리고 얼마 만에 먹어본 초코맛이던가....😍
설탕이 안 들어갔지만 초코향 진하고 달고 너무 맛있었다!

게다가 혹시나 당이 오르면 어쩌나 싶어
마들렌 먹기 전과 먹고 난 후 1시간 뒤 당 검사를 해보았다!
마들렌 2개와 우유 200ml를 함께 먹은 검사이다.


우유만 마시더라도 15~20 정도는 오르기 때문에
이 정도의 결과만 괜찮지 않은가?!?!?!?!?!
점심과 저녁 사이 배고플 때 간식으로 먹기 딱 적당한 것 같다!

맛도 좋고 당조절에도 좋고!
아직 맛봐야 할 다른 빵들도 많지만,
마들렌은 완전 마음에 든다!


+)) 다음 날 초코 브라우니를 먹었다!
사진을 찍어놓지는 못했지만 진짜 맛있었다ㅠㅠ

꾸덕꾸덕한 초코맛을 한껏 느낄 수 있었고,

브라우니는 아삭한 식감마저도 없었다!!!!
그리고 당 체크도 역시나 우유 하나와 함께 먹은 결과 마들렌과 큰 차이가 없었다!
봉봉 제과점... 정말 마음에 든다...😍

다른 빵들도 너무 기대된다❤️

 

+) 우유크림롤도 먹었다!
결론만 말하자면 맛있다. 이건 무조건 재구매 각이다!
냉동했다가 해동해서 먹었는데 빵이 살짝 눅눅?한 느낌이었지만

아몬드가루의 아삭한 식감 덕에 눅눅함이 거북하지 않았고

우유크림 진짜 맛있었다. 달달하니 빵이랑 어찌나 어울리던지

한번이 다먹기에 너무 단 느낌이라 두번에 나눠 먹었다 

그리고 설탕, 초코에 환장하는 우리 남편도 우유크림롤 맛있다고했다!

자기가 먼저 내일은 티라미수를 먹어보자며 꼬시더라 ㅋㅋㅋ
내꺼 계속 뺏어 먹으려해서 버럭 해버렸지만

결론은 맛있다는 거 ㅎㅎㅎ

 

 

봉봉제과점은 출산 후에도 다이어트용으로도 꼭 재구매해서 사먹어야 겠다🥰

저탄수베이커리 중 최고시다!